대한민국경제신문 기자 | 8월 24일(토) 밤 9시 첫 공개되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새벽 2시의 신데렐라'가 티저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새벽 2시의 신데렐라'(연출: 서민정, 배희영ㅣ극본: 오은지ㅣ크리에이터: 박준화ㅣ제공: 쿠팡플레이ㅣ제작: 이매지너스, 스튜디오알짜)는 나만 바라보는 완벽한 연하 재벌남 ’주원'과 헤어지려는 극 현실주의 능력녀 ‘윤서'의 고군분투기를 그린 오피스 로맨틱 코미디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마법이 풀린 새벽 2시, 현실로 돌아가는 ‘T’형 신데렐라 ‘윤서’(신현빈)를 그리고 있다. 아름다운 드레스와 유리구두를 벗어던지고 일하기 편한 스니커즈의 끈을 질끈 동여매는 모습으로 궁금증을 자극한다.
‘다시 현실로 돌아갈 시간’이라는 한 줄의 카피는 현실 감각 200%의 윤서 캐릭터를 임팩트 있게 담아내며 흥미를 더한다.
동화 속 신데렐라와 같은 엔딩은 없다고 믿는 윤서와, 완벽한 왕자님 주원(문상민)이 그려나갈 로맨스가 벌써부터 연애 세포를 자극하며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동화와 현실 사이, 설렘으로 가득 채운 연상연하 로맨틱 코미디 쿠팡플레이 시리즈 '새벽 2시의 신데렐라'는 8월 24일(토)부터 매주 토, 일 밤 9시에 공개된다. 쿠팡플레이 공개 이후 9시 20분부터 채널A에서 방송되며 VIKI, VIU 등 글로벌 OTT를 통해 해외에도 공개된다.
[뉴스출처 : RN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