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2024 숙박세일 페스타 추석편 참여

추석 연휴와 함께하는 숙박세일 페스타, 최대 3만원 할인 쿠폰 발급
하나LIVE 단독 혜택으로 속초 신상 호텔 온라인 최저가 판매

 

 

대한민국경제신문 관리자 기자 | (주)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가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추석편'에 참여하고, 국내 숙박 할인쿠폰을 발급한다.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추진하는 국내 여행 활성화 캠페인이다. 추석 연휴가 포함된 8월 27일부터 9월 29일까지 숙박 예약 및 할인쿠폰 발급이 가능하며, 투숙 기간은 9월 9일부터 10월 13일 까지다. 

 

할인쿠폰은 비수도권 지역(서울, 경기, 인천 제외) 숙박시설에 사용할 수 있다. 7만원 이상 국내 숙박상품 예약 시 3만 원 할인, 7만원 미만 국내 숙박상품 예약 시 2만 원의 할인을 제공한다. 27일(화)부터 매일 오전 10시에 오픈하며, 한정수량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또, 숙소별 최대 8%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숙박세일 페스타 쿠폰과 중복 할인이 가능하고 결제 시 자동으로 할인이 적용된다. 

 

자사 라이브커머스 방송인 '하나LIVE'에서 단독 혜택도 준비했다. 신상호텔인 '홈 마리나 속초' 호텔을 9월 3일 오후 2시 하나LIVE에서 온라인 최저가로 판매한다. 레이트 체크아웃, 무료 숙박권 등 다양한 추첨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추석 연휴가 포함된 가을 시즌에 맞춰 숙박세일 페스타에 동참한다'라며 '하나투어의 다채로운 할인 혜택으로 국내 여행객들에게 부담을 덜어주고 국내 관광을 활성화하는데 도움이 되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출처=하나투어]